Categories: 쇼핑몰 TIP

로지켓 X 고박스 MOU 체결, 스마트물류를 위한 한걸음

로지켓 X 고박스 MOU 체결, 스마트물류를 위한 한걸음

 

로지켓과 고박스가 스마트 물류 시스탬과 시장내 인프라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3PL 비교견적 플랫폼 ‘로지켓’이 도심 라스트마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박스’와 스마트 물류시스템과 시장내 인프라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로지켓은 3PL 시장의 파편화 된 물류사 정보, 견적 정보를 정형화 된 데이터로 가공하여 쇼핑몰에게  3PL을 검색하고 비교견적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한국통합물류협회에서 주관하는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사업’에 선정되어 메타버스형 물류관리시스템(WMS)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고박스는 도심 당일배송과 기업 전용 퀵서비스를 메인으로 라스트마일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스텀 당일배송’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형 기업 및 이커머스 업체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묶음배송 기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4륜차 배송의 비중을 높여 기존에 물리적 한계와 환경적 제한을 극복하여 다양한 형태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쇼핑몰 고객들에게 새로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보세요!

고박스의 맞춤형 프로세싱 라스트마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쇼핑몰에서 주문하는 고객님들은 보통 택배로 배송을 받으시는걸 만족합니다. 하지만 특별한 경우 당일 주문한 상품을 당일 받기를 원하시기도 하는데요.
예를들면 선물용으로 구매했거나, 당일 급하게 사용해야되는 경우 등 다양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이제는 쇼핑몰에서 당일배송도 제공하는것이 중요한 경쟁력이 되었습니다. 마치 마켓컬리, 쿠팡, 오아시스의 당일배송 서비스처럼 말이죠.

혹시 고객들에게 새로운 물류 서비스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당일배송 서비스를 알아보세요! 로지켓과 협업하는 고박스는 가장 일반적인 오토바이 퀵서비스에서부터 다마스,1톤 등 화물까지 취급 가능한 전전후 배송 서비스이며,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대해 맞춤 솔루션 및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기반의 기술은 물론 오프라인 배송 인프라까지 갖추어 이를 통해 복잡한 도심내에서의 당일배송을 경쟁력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로지켓이 추천하는 콘텐츠

로지켓 x 비욘드워크 MOU 협약 체결

로지켓 풀필먼트 트렌드 리포트 – 2022 풀필먼트 분석

로지서치 3PL 물류사 검색 서비스 오픈

 

 

 

물류 비교견적은 로지켓에서
더 많은 물류유통 소식 구독하기

로지켓에서 물류대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물류 소식이 궁금하다면 로지켓을 구독해주세요.

logiket

Recent Posts

무신사입점, 알아야할 필수 조건들! 명목수수료, 실질수수료

무신사입점, 알아야할 필수 조건들! 명목수수료, 실질수수료   보세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브랜드도 아닌, 합리적인 가격에 적절한…

8달 ago

0차문화, 지루한 웨이팅도 즐겁게 하는 MZ세대 문화

0차문화, 지루한 웨이팅도 즐겁게 하는 MZ세대 문화   웨이팅은 이제 MZ세대를 포함해 대중들 사이에서 당연한…

8달 ago

스위트파크, 젊은 감성의 디저트 전문관 오픈 !

스위트파크, 젊은 감성의 디저트 전문관 오픈 !   이번 주말 SNS를 한껏 달콤하게 만든 ‘핫플’이…

8달 ago

지그재그입점 시 알아야할 여러가지 조건들! (feat. 자사몰)

지그재그입점 시 알아야할 여러가지 조건들! (feat. 자사몰)   여성 쇼핑몰을 하나로 모아주는 여성 쇼핑 전문…

8달 ago

과일릭, 요즘 과일은 이렇게 먹는다! 새로운 과일 트렌드

과일릭, 요즘 과일은 이렇게 먹는다! 새로운 과일 트렌드   최근 과일을 원물 그대로 즐기기 보다…

8달 ago

액티브시니어, 소비시장을 이끌어가는 노인세대!

액티브시니어, 소비시장을 이끌어가는 노인세대!   한국은 현재 100명 중 14명이 고령인구인 ‘고령사회’입니다. 베이비붐 세대(1955년~1963년에 태어난…

8달 ago